특별한 발리 여행

2018 발리 리더십 세미나

 

BUSINESS 더보기 >

이번 발리 리더십 세미나는 우리가 가족과 함께 떠나온 첫 번째 여행인 만큼 더욱더 특별한 의미로 기억될 것이다. 가족 여러분의 성원이 있었기에 우리 모두가 시크릿 안에서 더 나은 내일을 꿈꾸며 흔들림 없이 열정을 다해 일할 수 있었다
일과 삶의 균형, 워라밸. 직업을 선택하는 중요한 기준으로 떠오르고 있다.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좋은 직장의 조건인 워라밸을 실천하는 회사 중 하나다. 늘 새로운 시도와 에이전트의 삶의 행복을 위해 주저하지 않는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가 이번에는 에이전트와 그들의 가족에게 특별한 여행을 선물했다. 자신의 성과를 내기까지 뒤에서 묵묵히 믿고 지지해준 가족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 것이다.
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글로벌 지사 중 처음으로 ‘가족’을 주제로 해외 리더십을 개최했다. 이번 세미나는 500여 명이 참가했으며, 총 2회로 나누어 각 5일씩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만찬이 준비되었다. 고급 스파를 비롯해 래프팅 체험, 서핑 강습 등 다양한 액티비티와 발리 전통 마사지, 전통 공연 관람 등 발리에서의 여정은 그야말로 풍성하게 채워졌다.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것이 바로 식도락이다. 2일차 환영만찬과 4일차 환송만찬은 각양각색의 인도네시아 요리와 바비큐 음식이 뷔페식으로 제공되었다. 선셋이 아름답기로 유명한 클라파 비치 클럽에서 열린 환송만찬은 디제잉 풀파티 테마로 연출돼 영화 속 사교파티 장면을 연상케 했다.
부부가 전업 사업가로 일하고 있는 한 가정의 두 딸은 “엄마와 아빠가 시크릿을 하는 것이 자랑스럽고 발리에서 경험한 래프팅, 서핑, 클럽 파티 등은 평생 잊지 못할 것 같다”고 말했다.
시크릿의 창업주인 아이작 벤 샤바트 회장은 “이번 발리 리더십 세미나는 우리가 가족과 함께 떠나온 첫 번째 여행인 만큼 더욱더 특별한 의미로 기억될 것”이라며, “가족 여러분의 성원이 있었기에 우리 모두가 시크릿 안에서 더 나은 내일을 꿈꾸며 흔들림 없이 열정을 다해 일할 수 있었다”고 거듭 고마움을 표했다.